2022/05 6

5.25 HWPL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함께해요

평화를 위한 공동 의지의 실현! HWPL 세계평화선언문 행사가 어느덧 9주년을 맞이했습니다~!!^^ HWPL의 활동 목적은 오직 단 하나, 바로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전쟁, 분쟁이 중지되고 영원한 평화가 실현되는 것인데요. 전쟁의 피해자는 우리 모두가 될 수 있기에, 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의지로 평화를 실현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바로! HWPL 세계평화선언문 9주년 행사가 되겠습니다. 2013년 5월 25일, 전쟁없는 지구촌을 만들기 위해 서울 올림픽공원 광장에서 평화의 외침이 처음으로 울려졌는데요. 이러한 평화의 외침은 특정 한 사람만의 외침이 아니라 너와 나 우리 모두의 염원, 바로 평화로 하나된 마음이었습니다! 평화를 이룰 수 있는 해답, 이는 HWPL의 세계평화선언문 안에 담겨져 있는데요~^^ 과연..

HWPL 서포터즈 2022.05.25

덥다고 느껴지는 오늘, 메밀국수

5월 하순이 되니 제법 더운 열감이 느껴집니다. 이제는 팥빙수도 생각나고 뭔가 시원한걸 찾게되네요 오늘 점심은 시원한 메밀국수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나네요 손님들도 제법 많이 오네요 아주 소박하지만 제법 맛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면서도 그 맛이 생각이 나서 먹고싶어지네요^^ 올 여름도 제법 덥다고하네요 건강하게 무탈하게 보낼수있게 맛난 음식과 함께해요~

일상 끄적임 2022.05.20

목총 든 7세 우크라이나 소년

2022년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됐고 이 전쟁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우크라이나의 어린이와 노약자 할 것 없이 수많은 민간인과 군인들이 희생되었고 기약 없는 이별에 남편을, 아버지를, 아들을 잃었습니다 이러한 전쟁의 참혹한 비극에 전 세계가 안타까움을 함께 느끼고 있습니다. 그중 AP 연합뉴스를 통해 알려진 한 장의 사진은 우리의 가슴을 더욱 아프고 슬프게 만듭니다. 우크라이나 체르니히우에 사는 7세 소년이 부서진 러시아군 차량 잔해 주변에서 목총을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만약 지금 우리나라가 우크라이나처럼 전쟁 중이라면 나는 어떻게 했을까? 결코 일어나면 안될 전쟁 누군가에게는 하루 빨리 끝나길 바라는 끔찍한 현실입니다. 계속되는 전쟁, 공포, 죽음... 같은 ..

일상 끄적임 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