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화성명서(HWPL), 평화를 원치않는 CBS는 과연 무엇을원하는가

피스블리 2017. 2. 28. 10:59

평화성명서(HWPL), 평화를 원치않는 CBS는 과연 무엇을원하는가 







지금 현시점에 온세계는 너나할 것 없이 평화를 외치고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그러나 여기 한군데 평화를 원치않는 단체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CBS이다.

왜 CBS는 평화를 반대하는 것인지 알고 싶다. CBS는 평화의 일을 앞장서 하는 HWPL에 반대의사를 표하며 평화활동을 방해하고 안좋은 소문까지 퍼뜨리고 있는 시점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같이 쏟아지는 계속되는 CBS거짓과 왜곡보도를 참지 못한 HWPL의 회원들은 지난 19일 성명서를 내고 우리나라의 평화통일을 위해 전쟁을 유발하는 CBS기독교방송은 끝이나야 된다고 발표를 했다.

국민에게 시청료를 받는 CBS는 현재 공정하고 사실에 근거하여 방송하는가? 거짓방송과 왜곡보도를 일삼는다면 그건 분명 잘못임을 알고 폐쇄해야된다.






HWPL 성명서를 통해 그간의 행보를 보면 HWPL은 국위선양을 하는 단체이며 이 평화의 일은 누구 개인의 일이 아닌 지구촌 모든 가족들의 일로써 지구촌의 전쟁을 종식짓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이 되도록하는 중요한 일임을 알수 있다.


한낱 방송국 재정난을 막기위해 후원으로 거짓방송을 내보내는 것은 과연 언론으로써 자질이 있는지 의심스럽기까지 하다.

방송법에도 제6조 제1,2항에 의거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송을 해야될 것이며 어떠한 이유로든 차별적인 방송은 편파방송이므로 시청자들의 눈과 기를 속여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언론인의 첫번째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CBS는 이제 국민들의 눈과 귀를 속이는 짓은 그만 해야되며 HWPL의 평화의 일에 적극적으로 하지는 못할 망정 방해하는 일은 해서는 안될 것이다. 왜냐 그것은 바로 평화가 싫고 전쟁이 좋다는 것밖에는 해석이 안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