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끄적임

부산 문현동, 불금을 장식할 메뉴 "엄마 손 추어탕"

피스블리 2019. 6. 22. 11:34

불금을 잘 보내셨나요?

멋진 금요일 저녁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난 음식을 먹으며 보냈습니다.


문현로타리에 있는 "엄마손 추어탕"







추어탕을 먹으러갔는데 ...

오리불고기를 먹고 나왔네요 ㅎㅎㅎ

메뉴 급변경했습니다.

다음에는 추어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기본 반찬이네요~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입니다^^




마늘을 좋아해서 듬뿍 듬뿍~~




이제 고기가 익었으니

야채투하~~~~




역시 이맛이야~!!

건강이 찾아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마지막 하이라이트!!

맛난 양념으로 비벼진

쌀밥의 절정미

볶으밥~!!



열심히 먹은 후

입안의 청량감과

몸과 마음에 달콤 시원함을 선사할

후식~~ 수박한조각 ^^

멋진 후식에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