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를 위한 국제법 제정공표식 이보다 멋질수 없다. 시대가 발전하고 발달해가면서 인류에게 많은 좋은 환경과 편한 것들을 주어지게 되었지만 전쟁은 늘 있었다.. 어느 시대건 모두 평화를 원하고 외쳤지만 이것을 이루는 것은 어려운 인류의 과제처럼 느껴졌습니다. 이처럼 인류의 평화를 위해서 노력을 안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국제법을 통해서 인류가 원하는 평화를 만들려는 노력은 있었지만 지금의 국제법으로는 진정 인류가 원하는 평화를 이루기 어려울 뿐 아니라 도리어 불법이 많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알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HWPL에서는 진정 평화를 이룰 수 있는 국제법을 만든다고 들었고 이번에 국제법 제정 선언문 공표식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 법으로 인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실질적인 평화를 이룰 수 있다면 누구라도 다 동참하고 좋아할 것입니다. 이제는 정말 말로만 민주주의, 평화가 아닌 정말 국민이 납득할만한 실질적인 평화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같이 전쟁종식 세계평화 국제법 제정 선언문 공표식을 한 HWPL(대표:이만희)은 평화운동 단체로 이미 현재까지 국내에 70여 개 그리고 세계 곳곳에 100여 개의 지부를 두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실절적인 평화를 이루기 위해서 세계여성평화그룹(IWPG)와 국제청년평화그룹(IPYG)이 함께 힘이 되어 세계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전.현직 대통령들과 종교지도자들이 자문위원과 국제법 평화 위원 그리고 홍보대사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 결실이 된 이번 < 전쟁종식 세계평화 국제법 제정 선언문 >을 공식적으로 세계만민에게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법무, 정치, 비정부 기구, 언론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세계 각국의 유명인사 약 1000여명은 서울에서 열리는 전쟁종식 세계평화 국제법 제정 선언문 공표식에 참석하여 선언문 공표를 지지하고. 이 선언문은 국제법이 세계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체제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되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공표식의 목적은 지구촌의 전쟁을 종식시키고 세계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는 것을 목표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마음이 모여져 만든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핵심내용은 무기 생산 및 판매 금지, 전쟁을 야기하는 잠재적 요인 제거, 종교 분쟁 해결 등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어 온 요소들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생중계로 전세계에 보여지고 진정한 평화를 이루는 국제법이 처음으로 공표가 되는 만큼 많은 기대와 다시 한번 지구촌 가족 모두가 협력하여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야 하며 우리 각자가 평화의 메신저가 되어야 한다는 HWPL의 간절한 목소리가 생각나게 합니다.
이번 < 전쟁종식 세계평화 국제법 제정 선언문 > 공표식이 나와 나의 후손이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 권리를 누릴 수 있는 기초석이 된다면 그리고 그것이 진정 인류의 큰 숙제였던 세계평화를 이룬다면 우리 또한 마음을 함께하지 않을 이유가 있을까요?
|